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은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고딕풍의 횡스크롤 RPG 호러 게임입니다. 초자연적인 힘을 통해 소환된 악마로 가득한 성에는 엄청난 마법의 힘을 지닌 크리스탈 조각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연금술사의 저주에 걸려 서서히 몸이 굳어가는 고아, 미리엄으로 플레이하세요. 인류를 구하고 자신에게 걸린 저주를 풀기 위해, 미리엄은 악마들의 저항을 물리치고 성으로 들어가 소환자 게벨을 물리쳐야 합니다. 다양한 무기, 장비, 전리품을 모으고, 제작하고, 잠금해제해서 지옥에서 온 수많은 악의 부하들과 보스를 처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