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ous Sam: Siberian Mayhem
Serious Sam: 시베리아 대소동은 Serious Sam 시리즈의 새로운 독립 실행형 확장판입니다. 러시아의 거친 땅을 가로지르는 모험에서 악명 높은 멘탈과의 싸움에 참여하고 샘 스톤의 모험에서 잃어버린 챕터를 통해 길을 찾으세요. Serious Sam 4의 세계에 돌아온 걸 환영합니다. 이번엔 '시베리아 대소동'이라는 '시리우스' 샘 스톤의 모험의 새로운 독립 실행형 챕터입니다. 샘보다 언제나 한발 앞서 행동하는 배신자 브랜드 장군을 따라잡기 위해 광활한 러시아 배경을 헤쳐나가세요. 갈 길은 멀고 볼 것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Timelock Studio와 Croteam이 공동 개발한 'Serious Sam: 시베리아 대소동'은 잊힌 이야기, 미개척지, 샘의 트레이드 마크인 멘탈의 군단과의 총격적으로 가득한 친숙한 여정을 확장된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전투에 참여하세요, 동지! 시베리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시베리아는 러시아의 심장부입니다. 이곳은 거대하고, 춥고, 외계인 침략자들조차도 길을 잃었다고 느낄 정도의 장소입니다. 북극 해안선과 황량한 숲에서부터 버려진 마을과 소름끼치는 유령 마을에 이르기까지 아름답고 위험한 세계를 여행해보세요. 시베리아는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싸우고 탐험할 정도로 충분히 넓습니다. 종말의 야수 시베리아는 가장 강한 영혼만이 살아남는 곳입니다. 멘탈 또한 그 사실을 잘 압니다. 새로운 위험천만한 적들과 보스들이 '시베리아 대소동'에서 군단에 합류합니다. 상상도 못했던 매우 진화하고 위협적인 생명체를 포함해서 말입니다. 강화 강철 시리우스 샘과 적들 사이에는 단 한 가지, 총이 있습니다. 전설적인 AK부터 실험적인 '페룬' 석궁까지.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무기들을 스스로에게 선물하세요! 날아오는 거에 맞아서 죽일까요, 아니면 50톤의 일등 화력으로 죽일까요? 새로운 기기와 차량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신의 가장 파괴적인 꿈을 이룰 준비가 돼있습니다. 낯선 자들 사이의 집에서 여정이 끝났다고 생각하고 더 이상 들려줄 이야기가 없을 때, 우주는 당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줍니다. 샘이 통구스카로 가는 여정을 도와줄 새로운 괴짜들과 예상치 못한 인물들을 만나보세요. 이 험난한 장소들이 가진 새로운 연대기를 발견하기 위해 사이드 미션을 완료하세요. 그리고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세상 자체가 여라분이 전혀 듣지 못한 걸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시베리아 미스터리 시베리아 대륙은 거대하며 황량하며 비밀투성이입니다. 유용하고, 멍청하고, 이상하고, 익숙하고, 뭐든… 다 찾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