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Hospital: JUMBO Edition Upgrade
여러분의 투 포인트 병원을 점보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투 포인트 병원을 새롭게 탈바꿈시켜 보세요! Two Point Hospital에서는 콘솔 사상 최초로 팬 여러분이 직접 선택한 콘텐츠가 포함된 점보 에디션 업그레이드를 제공하여 투 포인트 카운티에서의 경험을 확대 시켜 드립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병원뿐만 아니라 새로운 질병(모두 웃기는 개성을 갖추고 있죠!)을 만나게 되며, 각 질병을 치료할 개성적인 치료 기기도 함께 따라 오면서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의 도전을 제시 받을 것입니다. JUMBO Edition 업그레이드에 포함된 요소로는: - Two Point Hospital: 미지와의 조우 DLC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밀을 품고 있는 군사 기지, 제 24 구역을 둘러싼 마을에서 각종 수수께끼를 파헤쳐 보세요! 3개의 신규 병원과 새로운 모습이 추가된 신규 질병 11종 (총 34종의 신규 질병), 새로운 게임 플레이, 새로운 음악, 새로운 DJ/음향기기 및 완전히 새로운 배치 요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Two Point Hospital: 도란스 내려 DLC 야생으로 떠납시다! 투 포인트 카운티의 영원한 시장, 타비타 윈드삭은 우리 강산을 푸르게 푸르게 만들고자 합니다. 의욕도 굉장하고 성실하기도 한데다 그 누구보다도 시장 재선에 절박하게 목을 매고 있으니 말입니다. 3개의 신규 병원과 신규 질병 35종, 수많은 신규 아이템 및 새로운 음악, DJ와 음향기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복고풍 아이템 팩 26가지 고풍스럽고 복고적인 신규 아이템을 여러분의 병원 곳곳에 배치하여 시간을 되돌린 듯한 느낌을 자아내 보세요. (교양 있는 사람들은 공작 의자에 앉아 집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겠죠!) - 전시용 아이템 팩 30종의 아름답고 우스꽝스러운 신규 아이템을 병원에 배치해 보세요. 사실 아름다운 아이템도 자세히 살펴보면 우스꽝스럽기 짝이 없답니다. 벽에 거는 그림부터 공룡의 화석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 하나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Two Point Hospital: JUMBO Edition 업그레이드 - 더 많은 병원, 더 많은 치료, 더 많은 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