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cret Order: Return to the Buried Kingdom (Xbox One Version)
붕괴 위기에 처한 버라이어드 왕국. 용들이 예측할 수 없이 행동하기 시작하면서 평화와 혼란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진다. 누가 모든 마법의 변칙들 뒤에 서있을까? 용과 다른 환상적인 생명체들의 숨겨진 세계로 여행을 떠나 저주를 풀어라. 아름다운 장소를 탐험하고, 독특한 짐승들을 만나고, 수수께끼를 풀고, 이 대서사적 탐구의 마지막 부분에 도달하고, 우정의 힘을 발견하라! 강한 여성 캐릭터로 활약하며 몰입형 어드벤처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다룬다. 숨겨진 물체 장면, 도전적인 퍼즐, 그리고 마지막이지만 중요한 것은 사악한 네크로맨서 그리고 그의 해골 군단이다! 잊지 못할 모험 게임에서 매혹적인 이야기를 준비하라. 버림받은 왕국을 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