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nel Of Doom
Tunnel of Doom은 1903년 작은 광산 마을인 골드크레스트에서 시작됩니다. 알 수 없는 사건이 일어나 시장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광산을 폐쇄하도록 했습니다. 남편이 안에 갇혀있는 상태에서 엔젤은 생존자를 조사하고 수색하기 위해 광산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그녀는 몰랐습니다. 유령과 같은 수많은 생물들이 어둠 속에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Tunnel of Doom은 타워 디펜스와 근거리, 원거리 전투가 혼합된 액션 로그라이크 하이브리드 게임입니다. 생존자를 구조하고 광산을 탈출하기 위해 자원을 모으고 발견물을 이용하여 몰려오는 몬스터에 맞서 전투를 벌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