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ong Out of Space
냉전의 절정기였던 1962년, 심우주 관측소에서 근무하는 12명의 천문학자들이 시체로 발견되었습니다. 중요한 군사 기지와 인접해 있었던 까닭에, 러시아의 관련 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두 명의 연방 요원이 파견되었습니다… 이들이 찾은 것은 이 세상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비밀이 많은 용의자로 가득한 마을을 탐험해서 그날 밤에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알아내고, 다시는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막으세요. 뛰어난 과학 능력을 보유한 젊은 신입 연방 요원인 캐서린 암스트롱, 또는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인 스튜어트 로스로 플레이하세요. 그들의 특별한 능력과 성격에 따라 이야기가 다르게 펼쳐집니다. 무엇을 하든, 정신을 똑바로 차리세요! 특징 * 플레이 가능한 두 명의 캐릭터. 각각 자신만의 스토리라인, 대사, 성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3개의 수사 방향, 4개의 엔딩, 그리고 밝혀낼 수 있는 다양한 비밀. * 픽셀 아트와 사진을 결합한 개성 넘치는 레트로 비주얼 스타일. * 80년대 스타일의 기괴한 오리지널 신시사이저 사운드트랙. * 클릭 앤 포인트 게임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