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INDIES BUNDLE - Curse of the Dead Gods + Shady Part of Me + Aeon Must Die!
인디 번들: Curse of the Dead Gods + Shady Part of Me + Aeon Must Die!에는 할인가에 Focus Entertainment의 세 가지 인디 보석이 담겨 있습니다. Curse of the Dead Gods 엄청난 부, 영원한 생명, 신성한 힘을 탐하는 마음이 당신을 끝없는 지옥 속의 미로, 치명적인 함정 및 몬스터가 우글거리는 이 저주받은 사원으로 이끌었습니다. Shady Part of Me 반전과 놀라움이 가득한 감동적인 이야기에서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세요. 몽환적인 여정에서 환상적이고 예술적인 연출과 해나 머리(왕좌의 게임, 스킨스 등 출연)의 매혹적인 목소리를 감상하세요. 에이온 머스트 다이! 엄청난 속도감과 고위험 고보상 게임플레이, 혁신적인 인공 지능 및 전술 전투가 돋보이는 아주 특별한 횡스크롤 액션을 경이로운 아트 스타일과 함께 경험해 보세요. 이 번들에 뛰어들어 영혼을 걸고 복수심에 불타는 신들의 소유물을 훔치고, 분노의 주먹으로 은하계에 불을 붙이고, 감성적 여정에서 초현실적인 꿈 같은 풍경 속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