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opatra Fortune은 1996년 Taito사에서 아케이드용으로 개발한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수록된 게임은 1997년 발매한 가정용 콘솔 버전입니다.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떨어지는 바위로 보물과 관, 미이라를 둘러싸거나 일렬로 배치해 제거하여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2인 대전 플레이도 지원합니다. 미스터리 모드에서는 스핑크스가 내는 50가지 문제를 풀며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 규칙 ・둘러싸기(Closure): 바위나 벽을 사용해 보물과 관, 미이라를 둘러싸면 둘러싼 모든 것들이 사라집니다. 미라는 관과 함께 둘러싸야만 사라집니다. 한 번에 없앤 수가 많을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줄 깨기(Line Clear): 보물, 관, 미이라 및 바위를 일렬로 늘어놓으면 늘어놓은 줄이 사라집니다. ・연쇄(Chain): 둘러싸기 및 한 줄 없애기가 여러 번 발생하면 연쇄가 발생합니다. 두 개의 연쇄부터 큰 연쇄까지 진행되며 연쇄 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5연쇄 이상을 달성하면 특별 보너스 점수를 획득합니다. ・피라미드 스톤: 떨어지는 피라미드 스톤을 보물이나 관, 비이라, 바위 위에 놓으면 스톤을 올려놓은 것과 동일한 유형의 아이템이 모두 사라집니다. ・싹쓸이(All Clears/Perfect): 필드 위에 있는 모든 물체를 없애면 진행 중인 레벨에 해당하는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며 Patora-co가 좋아하는 코스프레를 보여 줍니다. ◆S-Tribu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의 기능 및 옵션 설정 ・되감기 게임 진행을 일정 간격만큼 뒤로 돌려 재개합니다. ・저속 모드 버튼을 누르는 동안 게임 속도가 느려집니다. ・빠른 저장/불러오기 언제든 게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무한 크레딧 계속 진행할 횟수 제한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여 끝 없이 지속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속도 설정 블록 낙하 속도를 변경합니다. 기본 속도 외에도 느림부터 빠름까지 자유롭게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모드 스테이지 선택 마스터리 모드 완료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스테이지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캔 라인 추억의 CRT 모니터 디스플레이 필터가 적용됩니다. ◆S-TRIBUTE City Connection과 Zebra Engine이 만나 Saturn 시대의 유명한 고전을 새로운 감각에 맞게 다시 제작하였습니다. 향상된 조작과 새로운 기능으로 다양한 타이틀을 플레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