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ey to Kreisia
숙제를 미루고 친구들과 아케이드에서 놀려고 하던 중, 소년 유시스는 갑자기 눈부신 빛에 휩싸여 환상과 현실이 만나는 세계, 크레이시아로 이동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크레이시아의 사람들을 오버로드의 위협에서 구할 구원자로 소환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모든 것이 꿈이라고 생각한 유시스는 세계를 구하는 임무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큰 모험을 준비하게 됩니다! 클래식 RPG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Journey to Kreisia는 숨겨진 보물을 찾고, 도전적인 전투 아레나에서 힘을 시험하며,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많은 매력적인 기능으로 RPG 팬들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무기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오브를 장착하며, 전투 기술을 완벽하게 다듬는 데 도움이 되는 몬스터 가이드를 사용하여 전투 기술을 맞춤 설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