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of Porcupine
포큐파인 마을에서 성 우르술라 병원에 들어간 신입 의사 핀리의 사랑받는 수술실로 들어가세요. 작은 마을의 계절이 바뀌고 삶이 흔들리기 시작하면서, 세상이 보이는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곧 깨닫게 될 것입니다. 모두가 정직한 사람은 아니며, 의료 산업은 의대에서 본 것만큼 화려하지 않고, 핀리가 추구하는 일과 삶의 균형은 불가능한 목표일 수도 있습니다. Fall of Porcupine은 독창적이고 서사적 모험이자, 우리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마다 우리를 위해 함께 있어주는 이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입니다. 이 게임은 접근하기 쉬운 내러티브,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 수많은 탐험, 재미있는 미니 게임 및 캐주얼 플랫폼을 특징으로 하여 민감한 주제를 다룹니다. 아름답고 다채로운 세상을 탐험하세요 오래된 병원뿐 아니라, 작은 마을 포큐파인 그 자체에도 발견할 것들이 가득합니다. 주민들을 만나 함께 펍에서 맥주를 마시거나, 인근 숲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노련한 전문가와 다정한 친구들 포큐파인 마을에는 무뚝뚝한 주치의, 사심 없는 간호사, 핀리의 똑똑한 친구들, 그리고 많은 다른 주민들이 있습니다. 재미있고 심오하며 때로는 진지한 대화에 참여해, 대답을 선택하며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실력과 공감 능력을 보여주세요 환자들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시계를 볼 시간조차 없습니다! 대화를 통해 그들의 문제를 조사하고 논리, 속도 및 기술을 시험하는 다양한 미니 게임에서 그들을 치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