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 of Silentown
어두운 분위기의 아름다운 손 그림체 어드벤처 게임에서 루시와 그녀의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여느 아이들처럼 루시는 숲을 두려워합니다. 매일 밤 울려 퍼지는 포효 소리로 잠을 이룰 수 없습니다. 꿈에서조차 마음 편히 뛰어놀 수 없어요. 사람들이 사라지는 게 일상이 되어버린 마을. 이제 루시는 스스로 조사를 나서기에 충분한 나이가 됐습니다. 적어도 루시는 그렇게 생각해요. 사일런타운의 아이들은 포인트 앤드 클릭 방식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신비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마을과 주변의 위험 지역을 탐험하고, 별난 주민들을 만나고, 퍼즐을 풀고, 미니 게임을 완료하세요. 루시와 모험을 함께하며 기이한 사일런타운을 떠도는 존재에 대한 진상을 밝히세요. 용기가 있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