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aland: Six Inches Under
가장 크고 작은 모험을 파헤쳐 보세요 퍼즐, 탐험, 발견을 기다리는 재미난 비밀, 수백 가지 개그, 두 가지 재미있는 것으로 가득한 새로운 1인칭 Supraland 어드벤처인 Six Inches Under에서 표면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내세요! 미니어처 세계에서, 무시무시한 Rakening이 Supraland의 마을 사람들을 샌드박스 표면의 6인치 아래에 흩뿌렸습니다! 용감한 파란색 배관공이 되어 장난감 상자의 환상을 실현하고 기술과 독창성을 사용하여 생존하고 동료를 구하세요. 작은 존재일지는 모르나, 모험은 장대할 것입니다. 지하 세계 탐험 과거의 재난에서 살아남은 장난감들의 연결된 지하 세계를 발굴하세요. 동굴에 접근할 수 있는 올바른 도구와 능력을 획득하세요. 동굴에는 발견할 수 있는 비밀과 새로운 영역이 가득합니다. 1인칭 퍼즐 두뇌로 환경 문제를 해결하세요. 숙련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밀과 도달하기 어려운 영역을 찾고 물리학의 힘을 활용하여 장애물을 극복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으세요. 작은 세상 Supraland 사람들에게는 작은 것이 큰 차이를 만듭니다. 성냥개비를 문을 여는 레버로 바꾸거나 장애물을 밝히는 횃불로 바꾸세요. 최신 AAA 배터리 기술로 강력한 기계에 전력을 공급하고, 틈 크기의 균열을 가로지르며, (말 그대로!)면도날 위를 걸어보세요. 파고들기에 좋은 곳 Six Inches Under는 모든 사람을 위해 디자인된 오리지널 Supraland에 대한 콘텐츠가 가득한 독립형 후속작(속편은 아님)입니다! 원작을 플레이하지 않고도 바로 파고들 수 있고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랑할 수 있는 더 많은 Supraland 오리지널 Supraland를 좋아하신다면, 예전에 좋아했던 퍼즐과 메트로이드바니아 스타일의 탐험을 더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더 많은 기술, 전투에 대한 참신한 접근 방식, 더 많은 선택적 활동 및 독창적인 새 사운드트랙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