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ewolf: The Apocalypse - Earthblood
유명 롤플레잉 게임에 영감을 얻어 개발된, 강렬한 전투와 신비한 모험이 가득한 독특한 경험. 당신은 카할, 파괴적인 분노에 대한 자제력을 상실한 후 수수로 추방자가 되기를 선택한 강력한 가로우입니다. 구원과 피를 찾아 떠난 카할이 가로우와 엔드론 사이의 대규모 전쟁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엔드론은 막강한 권력을 지닌 원유 회사로, 파괴를 일삼으며 이 행성을 유린하는 영혼 웜의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카할은 늑대 또는 거대하고 사나운 짐승인 크리노스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각 형태에는 나름의 장점이 있습니다. 늑대는 적에게 발각되지 않고 은밀하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인간 카할은 다른 사람과 대화할 수 있고, 늑대인간은 뜨거운 분노를 방출하여 적을 찢어발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