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 The Collection
상을 수상한 게임, Ori and the Blind Forest: Definitive Edition과 Ori and the Will of the Wisps를 이 컬렉션으로 둘 다 플레이하세요.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세상, 니벨과 니웬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작으면서 용감한 정령이 되어 깊은 감동을 주는 여정을 즐기세요. 장대한 적들과 맞서고 까다로운 퍼즐을 풀면서, 거대한 보스, 수많은 적들과 스릴 있는 탈출 시퀀스를 경험하세요. 장엄하면서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스타일 음악을 통해 게임 속 세상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