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finder: Wrath of the Righteous
스토리 알아보기 어비스로 통하는 균열에서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공포가 세상에 풀려났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세계상처를 닫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적을 몰아내기 위해 이웃 국가들은 한 세기가 넘도록 두려움을 모르고 싸웠지만 성과는 없었습니다. 이제 이 분쟁을 끝내는 일은 플레이어에게 달렸습니다. 하지만 구원으로 향하는 길은 힘들고 고됩니다. 고귀한 팔라딘의 호위를 받는 빛나는 앤젤이 되는 건 어떤가요? 아니면 불사의 언데드를 수하로 부리는 강력한 네크로맨서? 그것도 아니라면 완전히 다른 직업으로요? 군대를 이끌고 강력한 데몬 로드에게 도전하세요. 성전을 이끌며 플레이어와 세계 그 자체를 영원히 바꿔 놓을 일련의 사건들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