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s a Gun in the Office
"납치되어 탈출해야 하는데 다행히도 사무실에 총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납치범은 매일 집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감방에서 나갈 때 흔적을 감춰야 합니다. 하루하루 총에 더 가까이 다가갈수록 마침내 탈출할 수 있습니다. 갇힌 채 납치되어 탈출을 위해 시간을 다투는 상황을 상상해 보세요. 몸을 보호하거나 먹을 것도 없는 방에 갇혀 있습니다. 납치범이 매일 돌아오기 때문에 모든 행동을 완벽하게 신중하게 해야 한다는 끔찍한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방을 나갈 때마다 모든 것을 발견한 상태 그대로 두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모든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동안 탈출 경로를 찾아야 합니다. 실패하면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 납치범들을 제시간에 제압하고 탈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영원히 갇히게 될까요? 시간이 촉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