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uza Kiwami for Windows 10
Yakuza는 SEGA의 유명 액션 시리즈의 첫 편으로 Yakuza Kiwami 극의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키류 카즈마는 절친을 구하기 위해 자기가 저지르지 않은 죄를 떠맡아 10년 형을 받고 감옥에 들어갑니다. 키류는 감옥에서 출소 후 자신의 야쿠자 가문에서 제명당하고 알 수 없는 세상에 홀로 남겨집니다. 키류의 전 야쿠자 가문인 토죠 파의 금고에서 100억 엔이 사라지면서 상황은 더 악화되며, 카무로쵸의 홍등가에서 전쟁의 불씨가 당겨집니다. 키류는 하루카라는 정체불명의 여자와 함께 둘을 둘러싼 혼란의 틈바구니에서 생존하면서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