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s of Pen and Paper +1 Deluxier Edition
90년대의 수많은 명작 게임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턴제 RPG에서 원대한 모험을 떠나세요. 전통적인 테이블 토크 형식의 RPG를 플레이하는 게임 속 플레이어를 제어하세요. 그들이 맡은 역할을 수행하면서 궁극의 메타 롤플레잉 게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역할은 게임 속 플레이어인 동시에 게임 마스터! 어떤 전투에 돌입할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또한, 여러 몬스터를 모아 힘겨운 싸움에 도전하고 그에 걸맞은 푸짐한 보상도 챙기세요! 기사나 마법사 등 다양한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고, 이들을 제어할 할머니 또는 남동생 같은 캐릭터를 고르세요. 그런 다음, Knights of Pen & Paper +1 Edition의 곳곳에 널린 수많은 퀘스트를 해결하고 몬스터, 아이템 및 장비를 수집하세요. 자유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줄 대장간, 인첸트, 채굴, 수집, 숨겨진 보물 등 어마무시한 요소가 듬뿍 담겨 있습니다. 자, 당장 시작하세요! Pen & Paper 세계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주요 특징 테이블 토크 RPG를 구현한 궁극의 게임입니다 게임 마스터, 역할 수행자 및 각자의 클래스를 모두 갖춘 나만의 테이블 토크 RPG 그룹을 구성하세요 무시무시한 판타지 세상 곳곳을 돌아다니고 싸우며 암흑 마법사를 쓰러뜨리세요 레벨을 올리고 골드를 획득해 입수한 에픽 아이템과 장비로 파티를 강화하세요 게임 마스터가 되어 전투를 직접 설정하고 맞서 싸울 몬스터의 수를 정할 수 있습니다 +1 Edition에는 다음 기능이 모두 포함됩니다: 온갖 몬스터와 함정, 보물, 강력한 보스가 기다리는 새 던전 탐험 영웅을 보관하고 파티 멤버를 변경할 수 있는 주점 전투 중에 캐릭터에게 부여할 수 있는 옵션이 늘어나 전투의 깊이와 다양성이 늘어났습니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듬뿍 채운 확장 캠페인 Haunted Fall 확장팩: 원작의 매력과 재치는 그대로! 더 많은 적, 놀라운 퀘스트 및 더 많은 장소와 함께 핼러윈의 무시무시한 분위기를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