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ed and Gelatinous: Couch Edition
빠르게 진행되는 우주 난투에서 친구와 가족이 서로 대결하는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에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은하계 대결을 준비하세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다양한 전투 모드에서 승리를 향해 질주하세요. 인상적인 총기, 로켓, 레이저, 근접 블레이드 등 다양한 치명적인 무기를 사용하여 경기를 맞춤화하고 혼돈을 불러일으키세요. 축구, 피구, 축구를 포함한 다양한 고에너지 스포츠 미니게임에서 팀을 구성하고 던지세요! 이 게임에는 Chris Huelsbeck, Paul O'Rourke, Zac Zinger 등 뛰어난 아티스트 8명의 뛰어난 트랙 21개를 선보이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전설적인 사운드 디자이너 Jory Prum이 전문적으로 제작한 음향 효과 교향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신디그, 모임, 야회에 딱 맞습니다! 특징 - 9가지 독특한 게임 모드로 파티를 이어가세요 - 16가지 치명적인 무기로 막을 수 없게 됩니다 - 6개의 특별 아이템 상자로 경기를 더욱 재미있게 만드세요 - 16가지 레벨로 은하계를 질주하세요. - 무기부터 게임 모드까지 21가지 잠금 해제 가능한 보너스를 획득하세요 - 5가지 CPU 난이도로 친구에게 도전하거나 AI 상대와 대결하세요.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서 8명의 놀라운 아티스트의 21개 트랙을 즐겨보세요 게임 모드 - 데스매치 - 목표점수를 먼저 획득하면 승리! - 타임 매치 - 버저에서 가장 좋은 점수가 승리합니다! - 주식 매치 - 마지막 얼룩! - 콤보 킹 - 콤보를 계속 유지하세요! - 도장 - 신나는 샌드박스 모드! - 축구 - 대시 공격은 공정한 게임입니다! - 포격 - 대포를 이용한 피구! - 블리츠 - 축구지만 더 빨라요! - 푸드 파이트 - 가장 많은 타코를 획득하여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