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l Survivors (Windows)
Primal Survivors의 매혹적인 세계를 발견하세요! Pirmal Survivors! 가장 미친 모험에 준비되셨나요? 유니크하고 이상한 생물들로 가득한 서바이벌 게임이에요! ◘ 50개의 스킬 세트: 각 캠페인은 독특한 경험을 줘요! 유니크한 카드로 표현된 50개의 스킬 세트로 어떤 도전이든 극복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어요. ◘ 25개의 영구적인 업그레이드: 시간이 지나며 캐릭터를 해제하고 강화하세요! 25개의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를 이용하여 단계마다 강력해질 수 있어요. ◘ 12개의 클래스: 12가지 다양한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 클래스마다 고유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이 있어요. 자신의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클래스를 찾아서 서바이벌을 정복하세요! ◘ 12개의 무기: 이를 이용하여 무장하세요! Primal Survivors에는 12가지 다양한 무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당신의 길에 서 있는 위협들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 고유한 행동을 하는 보스 3마리: 고유한 행동과 전술을 가진 3마리의 강력한 보스와 대결하여 화려한 도전을 극복하세요. 스릴이 가득합니다! ◘ 10분짜리 모닥불 게임 모드: 바쁜 일정이라도 Primal Survivors의 아드레날린을 느낄 수 있어요! "모닥불" 모드는 10분 짜리 게임 세션을 제공하여 바쁜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입니다. ◘ 2개의 특별한 게임 모드: 독특한 클래스와 무기를 이용하여 2개의 특별한 게임 모드를 해제하여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기세요. Primal Survivors는 단순한 게임 이상의 것이며, 생존의 핵심으로의 잊지 못할 여정입니다. 지금 도전에 나서서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발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