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 Shelter Simulator
네 발 달린 친구들을 구원하십시오! 동물 보호소 시물레이터는 주인을 잃은 동물들을 위한 보호소를 운영하는 도전적이면서도 매우 보람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호소가 원활히 운영되도록 필요한 일들을 처리하면서 버려지거나 상한 동물들을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지 직접 느끼십시오. 동물들을 목욕시키십시오 구조자들은 동물들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하는데 좋은 위생을 보장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직접 손을 대어 그들의 발을 깨끗하게 해주고 기분이 좋아지도록 하십시오. 동물들을 보호하십시오 모든 동물에게는 약간의 야생적인 면이 있습니다. 그것이 위험한 방식으로 터지지 않도록 책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동물들을 잘 관리하고 보호소의 평온을 유지하십시오. 동물들을 산책시키십시오 과도한 에너지를 모두 소비하는 것보다 신선한 공기에서 산보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동물들을 자극하고 즐겁게 해주십시오. 그들을 관심하지 않으면 굶주리게 됩니다! 확장하십시오 노력이 성공할 때마다 추가적인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증가되는 수요에 따라 시설에 투자하고 확장하면서 이러한 도전을 기회로 바꾸십시오. 조심하십시오 동물들은 애정을 필요로 하는 만큼 냉정함을 필요로 합니다. 보호소의 매 동물에게 고유한 성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들과 당신 자신이 다치는 것을 원하지 않겠죠? 동물들을 확신시키십시오 당신의 계획의 궁극적인 목적이자 모든 노력의 대한 가장 보람 있는 결론은 동물들이 새로운 자기 집을 사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구조된 동물들을 잘 돌보고 보호소의 방문객들이 그들을 입양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