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rd & Fairy Inn 2
영웅과 과거의 적이 모여 시공간을 뛰어넘는 우정을 쌓는 식당과 여관을 운영하세요! Sword & Fairy Inn 2에서는 Sword & Fairy의 세계관에서 낯익은 얼굴들이 함께 모여 여관을 운영하고 행복한 삶을 이어갑니다. Sword & Fairy Inn 2는 사랑스러운 치비 스타일에 다양한 게임 플레이 메카닉을 접목한 귀엽고 캐주얼한 라이프 시뮬레이션 RPG입니다! 가족 식당을 운영하고,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전설의 주방용품을 찾고 특별한 음식 아이템을 거래하고, 작품을 재배하고,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하지만 그보다 먼저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마을에 더 많은 사람을 불러 모으고 당신의 여관은 대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겁니다. 여관을 운영하면서 만나고 고용하는 각 캐릭터에게 특정한 역할을 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친구들의 목표, 성격, 능력, 코믹한 단점을 배우게 됩니다. Sword & Fairy Inn 2는 Sword & Fairy의 세상을 가볍고 유쾌하게 해석하여 오랜 팬과 새로운 입문자 모두에게 편안하고 익숙한 시간을 선사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