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lame in the Flood
물에 잠겨 잊혀진 미국 도시의 잔잔한 강물을 따라 여정이 진행되는 로그라이트 게임. 먹을거리를 찾고, 필요한 것을 만들고, 포식 동물을 피하세요. The Flame in the Flood는 BioShock의 아트 디렉터와 BioShock, Halo, Guitar Hero 및 Rock Band 시리즈의 베테랑 팀이 탄생시킨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