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의 팥빵 가게 스토리
인기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과 함께 디저트 가게를 경영하는 게임! 도라에몽이 좋아하는 팥빵을 만들어 인기 만점 가게를 만들어 나가요. 우선 디저트를 만들어 선반을 설치하고 테이블을 준비해 손님 맞을 준비를 마치면 드디어 가게 오픈! 거기다 후지코 F.후지오 작품의 다양한 캐릭터가 손님이 되어 등장! "T・P본"이나 "키테레츠 대백과" 등, 다양한 캐릭터가 잔뜩 와준답니다. 재료를 찾는 모험의 도중에는 수많은 고난과 맞닥뜨리게 됩니다. 그럴 때는 도라에몽의 비밀 도구를 사용해 어려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름 높은 카이로소프트사가 만드는 경영 게임. 카이로소프트에서 담아내는 도라에몽의 활약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