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onara Wild Hearts
Sayonara Wild Hearts는 200mph의 속도로 전개되는 오토바이 질주, 스케이트보딩, 댄스 배틀, 레이저 발사, 검술, 하트의 격파를 전부 즐길 수 있는 꿈결 같은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한 젊은 여성의 마음이 망가지면서 우주의 균형이 흐트러집니다. 다이아몬드 나비가 그녀의 꿈에 나타나 하늘을 가로지르는 고속도로로 그녀를 인도합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기의 다른 모습을 발견합니다. 가면을 쓴 바이커의 모습을 한 더 풀. 게임을 위해 특별힌 작곡한 팝 사운드트랙을 누비고 다니며, 리틀 데스와 그녀의 별 군단인 댄싱 데블스, 하울링 문스, 스테레오 러버스, 허밋 64가 마음 안에 숨긴 스코어를 추격하고, 우주의 하모니를 찾아야 합니다. 레츠 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