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de France 2022
전설이 되어 보세요 Tour de France 2022에서, Pro Leader 모드로 나만의 사이클 선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필(클라이머, 스프린터, 펀처, 올라운더)을 골라 미래의 그랜드 부클 우승자가 되거나 위대한 클래식 스페셜리스트가 되어 보세요! Pro Team 모드에서는 한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가장 낮은 레벨에서 시작해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야 주목도가 높은 레이스의 주최 측으로부터 초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My Tour 모드와 제공되는 92가지 스테이지를 활용해 나만의 투어를 만들어 보세요. 팀, 휴식일과 스테이지를 골라 나만의 고유한 투어를 구성해 보세요. 새로운 특징 - 순위표가 포함된 새로운 온라인 모드 - 레이스 사고(낙하, 질병...) - 새로운 준비 시스템 - 코블 구간의 새로운 인터페이스 - 더 공격적인 펠로톤과 더 협동적인 브레이크어웨이로 인해 레이스가 더 격렬해집니다. - 투르 드 프랑스 2022의 21개 공식 스테이지 전체 - 이탈리아의 주요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Primavera Classic" - 새로운 팀 3개: Eolo-Kometa Cycling Team, Caja Rural-Seguros RGA 그리고 Uno-X Pro Cycling Team- 새로운 온라인 모드: 이주의 레이스 매주,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에 맞서 경쟁하면서 순위표 꼭대기에 도전하는 새로운 챌린지를 즐겨 보세요! 컨트롤 가능한 팀과 목표 - 예를 들어, 종합 성적 우승, 산악 스테이지에서 점수 더 많이 기록하기 - 등은 레이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규: 레이스 사고 이제 레이스 사고 및 그 결과를 활성화할 것인지 아닌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한다면(나와 상대 모두에게 또는 상대에게만) 그 빈도 및 사고의 심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결과, 단기간 또는 장기간 파워 손실 또는 심지어 기권을 활성화할지 아닌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전략을 전부 재평가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적응할 준비를 해 두어야 합니다. 신규: 레이스 준비 레이스에 예측 불가능성을 더하기 위해, 준비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무작위로 선발된 다섯 명의 사이클 선수(우리 팀 소속 또는 펠로톤 내)는 레이스에 특히 더 잘 대비해 두었을 것이고, 다섯 명의 다른 선수는 제대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감스럽지만, 이 선수들이 누구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상대편 모두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기타 개선 사항 레이스 중 코블 구간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유저 인터페이스 전체에 흔들림을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코블 구간의 어려움을 반영합니다. 아렌버그 트렌치를 이렇게 생생하게 경험해본 적은 없으셨을 겁니다! Tour de France 2022에서, 레이스는 더 거대한 초기 브레이크어웨이와 모든 브레이크어웨이에서의 더 뛰어난 협력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격렬합니다.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절해야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