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k of Ashes: Complete Edition
덱 오브 애쉬즈(Deck of Ashes)는 전술 카드 전투를 벌이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본 게임의 완전판에서는 엘프 궁수인 어둠의 영혼 시빌이 안티히어로 일행의 속죄의 여행에 참가합니다. 시빌은 우수한 사격 실력이 우수하고 죽은 적들을 되살릴 수 있으며, 당신에게 맞서는 모든 이를 공포와 히스테리에 빠트릴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캐릭터씩 저주받은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며 강력한 카드를 찾아보세요. 아군 진영을 발전시키면서 여러분의 생존 및 자원 관리 기술을 확인해 보세요. 가려는 방향, 획득하려는 자원, 감수하려는 위험, 사용하려는 카드 등 여행을 결정짓는 선택에 따라 성공과 때이른 죽음이 갈릴 것입니다. 잿빛 저주의 세계를 제거하실 수 있겠습니까? 역동적이고 위험한 세계관 덱 오브 애쉬즈는 절차적으로 생성되어 곳곳마다 위험이 숨어 있는 세계관입니다. 기습과 대변동, 무작위 이벤트 때문에 끊임없이 적응하고 실날같은 역전의 기회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확실히 살아남을 수 있는지 전략을 계속해서 확인하세요! 제대로 된 덱 빌딩 시스템 최고의 덱 빌딩 도구를 개발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설령 초보자이시더라도 걱정 마세요. 궁합이 잘 맞는 게 보이는 카드들이 있으니까요. 여러분만의 덱 구상에 빠져들 준비가 되셨다면, 100장 이상의 카드를 찾아보고 조합해 보세요. 조심하세요, 엄청나게 많은 가능성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콤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진영을 개선하세요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려면 진영을 굉장히 다양하게 발전시켜야 합니다. 자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한 플레이에서 모든 걸 발전시킬 수는 없습니다. 그러니 현명하게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