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 Bounty II
어둠이 노스트리아의 세계로 내려옵니다. 음모, 방해 공작, 강령술이 온 나라를 뒤덮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있는 왕국의 마지막 희망인 구원자가 이에 맞서 싸워 노스트리아의 평화와 질서를 되돌릴 것입니다! 킹스 바운티 II는 턴제 RPG 장르의 고전 명작인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킹스 바운티의 후속작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출시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장대한 스토리, 세력, 적 그리고 새로운 기능으로 이 시리즈를 확장하여, 넓고 파괴가 가득한 판타지 세계 안타라를 만들어냈습니다. 왕국은 혼란에 빠지자, 자치 정부는 독립을 요구하고 도적은 도로를 돌아다니며 해외 모든 국가는 왕의 권위를 부정함과 동시에 역병에 걸린 생물들은 방심한 자를 숨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때 우연한 영웅이 마지막 희망으로 등장합니다. 그들은 혼돈이 가득한 세계에 질서를 되찾아오기로 결심했습니다. 배신, 희생 그리고 생존의 비선형적인 모험에서 개인 부대를 조직 및 발전 시켜 지휘하는 역할까지 플레이하게 됩니다. 자신의 미래를 위해 싸우며, 독특한 턴제 전투에서 적을 물리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면서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고전 영웅담의 강렬한 재미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