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Cats in Berlin
크고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통해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흑백 풍경으로 시작해서 컬러로 채우세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모든 고양이를 찾아 최종적으로 다채로운 풍경을 완성하세요. 특징: - 거의 천 마리에 가까운 고양이와 기타 볼거리 - 키티캣 애묘인들을 위한 간식 :) - 두 가지 메인 모드, 여섯 가지 보너스 레벨, 그리고... 웅장한 최종 도전! - 특별한 고양이 카드 수집 - 수많은 야옹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