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Frank's Build a Boyfriend
식물학 박사 과정에서도, 병리학 전공 의과대학에서도 퇴학당한 프랭크 박사는 홀로 과학만을 위해 살자고 결심했습니다. 잘생긴 낯선 사람이 현관문을 두드리자마자 첫눈에 반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도미니크는 배려심 많고 세심하며 프랭크 박사의 일에도 관심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무지갯빛 연애를 시작한 지 3개월 후, 도미니크는 프랭크 박사가 일생을 바친 부활에 관한 연구 자료를 가지고 도망쳐 위엄 있는 하인덴베르그대학교 학회에서 자기 이름으로 발표합니다. 프랭크 박사는 세계 최초의 인공 생명체를 발표하며 도미니크의 발표를 망치려고 합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기고 섹시한 남자친구를 만들 계획이라는군요. Dr. Frank's Build-A-Boyfriend는 포인트 앤드 클릭 어드벤처 요소를 더한 BL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특징: - 20,000 단어 이상의 비주얼 노벨. - 나만의 맞춤형 ‘남자친구’를 만들어 보세요. - 내 생명체의 옷을 찾아주세요. - 멀티 루트 및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