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 and the Five Pirates of Mara
코아와 나포포와 함께 마라의 세계에서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을 떠나세요! 이번에는 마라를 엉망으로 만든 해적들과 맞서 싸우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고전적인 3D 플랫포머 게임에서 코아는 온갖 장애물을 극복하고 악당 해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발견해야 할 군도 전체. 햇살 가득한 해변부터 위험한 화산까지, 비밀과 수집품으로 가득한 사랑스러운 섬을 방문하세요.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거나 실제 도전에 도전해 보세요! 코아와 다섯 해적은 캐주얼 플레이부터 스피드 러너까지 모두를 위한 해적 모험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