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tha Christie - Hercule Poirot: The London Case
이 추리 모험 게임에서 여러분은 명탐정 에르퀼 푸아로가 되어, 런던 로이즈와 힘을 합쳐 진귀한 마리아 막달레나 그림의 운송, 보호, 판매를 맡게 됩니다. 이 그림은 브뤼셀에서 대여한 다른 기독교 예술 작품과 함께 런던 박물관에서 열리는 새로운 전시회의 주요 작품이 될 예정입니다. 런던 로이즈의 직원이자 여러분의 동료인 헤이스팅스가 작품의 보험 관리와 그림 판매를 돕습니다. 박물관에 도착하면, 그림의 새 주인인 모티머 에일스워스와 박물관 큐레이터인 에벌린 워벡을 만나게 됩니다. 다양한 자원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보안을 점검하고 잠재적 위험으로부터 그림을 보호하세요. 일주일 후, 주요 인물이 모두 참석하는 사전 행사가 열립니다. 하지만 모두의 눈앞에서 그림이 도난당하면서 상황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예리한 탐정 기술로 진실을 파헤치고 도난 사건의 용의자를 찾으세요. 미스터리를 파헤치고 도난당한 그림을 찾을 수 있을까요? 특징 - 런던을 배경으로 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시리즈의 여정을 계속 이어가세요. - 명탐정 에르퀼 푸아로가 되어 런던의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하고 용의자 심문, 증거 수집과 같은 수사 기능을 활용하여 탐정이 된 -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음성으로 원작 스토리에 빠져보세요. - 애거사 크리스티의 원작에 충실한 내용으로, 푸아로의 젊은 시절 이야기와 인물들을 만나보세요. 목격자, 용의자 심문: 신규 매칭 시스템과 마지막까지 몰입감을 잃지 않는 이야기로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단서를 모아보세요. 환경, 아이템 조사: 새로운 환경을 조사해서 단서를 찾으세요. 증거를 조사하고 1인칭 시점으로 정보를 찾으세요.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조사를 진행하세요. 정확한 조합을 찾아 상자를 여세요. 카메라를 움직여서 새로운 관점에서 단서를 찾아내세요. Mindmaps & Timeline 해결: 단서를 모으세요. 마인드맵에 증거가 나타납니다. 마인드맵이 강화되어, 이제 모든 증거 사이의 정확한 연결 관계를 찾기가 한층 까다로워졌습니다. 신규 기능인 타임라인 활용하면 푸아로가 사건의 전말을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