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s of Amalur: Re-Reckoning
히트 RPG가 돌아옵니다! R.A. Salvatore, Spawn creator Todd McFarlane, 그리고 Elder Scrolls IV: Oblivion의 수석 디자이너 Ken Rolston이 Kingdoms of Amalur: Re-Reckoning으로 찾아옵니다. 놀라운 비주얼과 개선된 게임플레이으로 리마스터된 Re-Reckoning은 무질서하게 펼쳐지는 게임 세계에서 치열하고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RPG 전투를 제공합니다. ---------- Rathir의 생기가 넘치는 도시부터 Dalentarth의 광활한 지역, Brigand Hall Caverns의 음침한 던전에 이르기까지 Amalur의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잔혹한 전쟁으로 분열된 세상을 구하고 죽음의 굴레에서 부활한 최초의 전사로서 불멸의 열쇠를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