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xy Raccoon's Pinball Panic
아레나 스타일의 핀볼 스테이지를 마스터해서 이 세상을 구하고 마녀의 사악한 저주를 푸세요! 권력에 목마른 이기적인 마녀가 이 땅에 어둠의 마법을 퍼뜨렸습니다. 이제 그녀를 막을 수 있는 건 단 한 마리의 너구리뿐입니다! 모험심 강한 새끼 너구리인 록시가 되어 스토리 모드에서 9개의 개성 넘치는 세상을 여행하면서 마녀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저지하세요! Roxy Raccoon's Pinball Panic은 오리지널 3D 플랫포머를 이번에는 에너지 넘치고 독특한 핀볼 형식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녀의 사악한 저주를 깨고 마녀가 핀볼 테이블에 준비한 수많은 도전 과제를 정복하세요. 아레나 테마의 공원과 도심 거리부터 카지노까지 다양한 핀볼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 해제해서 나만의 승리 스타일을 표현하고 당신이 진정한 핀볼 챔피언이라는 사실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