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Heroes Arena DX
CyberHeroes Arena는 엄청난 재미를 선사하는 메카 테마 오토 배틀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로봇을 선택하고, 빌드를 만들고, 모든 사이버 몬스터를 파괴하면서 끝까지 살아남으세요. 자동으로 사격하는 로봇을 움직이면서 적을 피하세요. 돈을 모아 스킬과 아이템을 구입하세요. 미션을 완료하고 모든 플레이 가능한 로봇을 잠금 해제하세요. 그리고 18개의 웨이브에서 살아남아 승리를 차지하세요. 총 7대의 로봇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영웅은 각자 개성 넘치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저마다 다르고 독특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다양한 적들을 상대하고, 각기 다른 특수 효과를 지닌 여러 스킬과 아이템을 구입해서 상대 진영을 쓸어버리세요! 특징: * 자동 배틀 시스템. * 40여 가지의 스킬. (스카이 캐넌, 감염비, 진정제 폭탄 등) * 특수 효과 스킬. (기절, 화상, 둔화, 독) * 100여 개의 아이템으로 빌드 제작. * 15초에서 90초에 달하는 웨이브에서 생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