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골 스토리
따뜻한 온천과 매끈한 피부, 따끈따끈 온천 여관 게임. 매점과 식당, 게임 코너 등 여러 시설을 자유롭게 배치해 인기 온천을 만들어 가요! 매화와 수국 등 다양한 식물을 심어 멋진 정원에도 도전! 아이돌이나 소설가 등…유명인도 방문하는 가이드북 No.1 온천 마을을 노리자! 손님을 생각하는 마음도 중요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