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of Dead: Path of the Crow Edition
와이오밍 퍼거토리, 1888년. 매캐한 화약 냄새와 어둠, 죄악과 저주, 윈디고와 마녀가 공존하는 세계. 그곳을 지나가는 영혼의 기억이나 문화, 믿음이 실체화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혼돈의 세계. 기억하는 것이라곤 검은 형체밖에 없는 망자가 깨어나면서, 진정 신화적인 결과를 초래할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합니다. 자유로운 트윈 스틱 컨트롤과 전술적 엄폐 전투가 결합된 빠른 진행의 엄폐 슈팅 게임에서, 살아 있는 망자 윌리엄 메이슨(론 펄먼의 음성 연기)이 되어 퍼거토리의 음울하고 황폐한 세계에 뛰어들어 보세요. 당신의 실력을 시험해야 합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미지의 사냥터에서 엄폐물 뒤에 숨어 총으로 적을 제압할 방법을 찾아내세요. 황량한 서부가 끔찍한 어둠에 휩싸였습니다. The Path of the Crow Deluxe Edition 디럭스 에디션 포함 콘텐츠: 우리 영웅의 친구, 까마귀 사역마. 까마귀는 가장 어두운 길을 걷는 당신의 곁에 머무릅니다. 신규 레벨, 전장. 온통 붕괴되어 부패와 부식으로 갈가리 찢긴 이곳의 대지는 폭발에 조각나 그슬리고, 자욱한 안개 속에 폭발을 외치는 소리가 가득합니다. 이 레벨은 모든 전쟁의 현실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현장이며, 당신이 싸우며 헤쳐나가야 할 전장입니다. 신규 적, 대장. 전쟁에 대한 갈망으로 미쳐 버린 정말로 무시무시한 적입니다. 대포와 군도로 무장한 이 악당은 가까이에서든 멀리서든 골치 아픈 상대입니다. 신규 무기, 박격포. 전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 무기는 엄폐물 뒤에 숨어 있는 적들도 공포에 떨게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