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vs ATV Legends - 2024 Monster Energy Supercross Edition으로 인기 있는 오프로드 레이싱 프랜차이즈 MX vs ATV의 최신 확장팩이 출시됩니다. 이 게임을 통해 유명한 오프로드 라이더가 되고자 하는 꿈을 실현하고, 세계적 명성을 얻고, 팬과 스폰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세요. 커리어 모드에서건 온라인 모드에서건, 바이크, ATV, UTV를 타고 결승선까지 질주하는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을 겁니다. 이 최신 에디션에서는 광활한 오픈 월드와 종합적인 커리어 모드를 만나볼 수 있어 플레이어는 프로페셔널한 오프로드 레이싱의 세계에 깊이 몰입하고 구석구석 모든 점을 전부 즐길 수 있습니다. Mx vs ATV Legends의 최신 공식 확장팩인 2024 Monster Energy AMA Supercross Championship과 함께 내면의 레전드를 발산하며 압도적인 실력을 뽐내세요. 대표적인 애너하임 트랙부터 가슴 벅찬 솔트레이크시티 트랙에 이르기까지, 16개에 이르는 공식 트랙에서 프로다운 레이스를 펼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