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스토리
행성개척 시뮬레이션 RPG 미지의 황량한 토지를 개척해 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행성을 만들어요! 도로와 주택을 만들고, 주민들이 안락하게 거주할 수 있는 행성을 만들어 나가요. 다른 행성의 관광객들이 구경하러 오기도 한답니다. 드넓은 우주에서는 괴수와 부딪히는 일도…! 전투에서 승리하면 행성을 개척하는 데에 유리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어요. 은하계에서 제일 가는 행성을 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