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tions: Rome
로마의 미래가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당신의 유산은 무엇이 될까요? 정체를 알 수 없는 정적에 의해 아버지가 살해되고 로마에서 탈출한 후 그리스 반란을 진압하기 위한 군사 작전에 몸을 맡긴 젊은 레가투스 역할을 수행하세요. 착실히 군사력을 키우고 전장에서 자신을 강화해 모두에게 존경받고 모두가 두려워하는 레가투스가 되세요. Expeditions: Rome에서 그리스의 푸른 해안부터 갈리아의 깊은 숲에 이르기까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로마의 의지를 관철시키세요. 사람들이 당신과 로마를 어떻게 보게 만들지 결정하세요. 철권을 휘두를 것인가요? 아니면 언변을 활용할 건가요? 공화국의 정치적 유산을 계승할 것인가요? 아니면 로마 원로원의 복잡한 정치판에서 나만의 길을 개척할 건가요? 모든 선택이 군단과 동료뿐 아니라 로마의 운명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