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ing Breaker
Amazing Breaker는 눈을 뗄 수 없는 중독적인 얼음 스매싱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다양한 폭탄을 사용해 얼음 조각을 터뜨리는 것입니다. ◆ 스파이크 폭탄 – 간단히 조준하고 슈팅하세요 ◆ 고스트 폭탄 – 얼음을 통과합니다. 길게 눌러서 컨트롤하세요 ◆ 헬리콥터 폭탄 - 폭탄을 눌러 보라색 크리스털을 배치하세요 ◆ 분할 폭탄 – 폭탄을 눌러 3개의 초록색 폭발 크리스털로 나누세요 ◆ 이 외에도 승리로 이끌어 줄 다양한 폭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