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perados III Deluxe Edition
Desperados III Deluxe 버전에는 기본 게임과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sperados III 시즌 패스에는 각각 새로운 미션이 포함된 3개의 DLC가 들어 있습니다. DLC는 2020년 출시 이후에 나오며 기본 게임의 이벤트 이후에 벌어지는 새로운 모험의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