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ple Dogs: Cosmic Canines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던 2D 액션 플랫포머인 Grapple Dog의 후속작에서 여러 차원을 넘나들며 몸을 흔들거나, 점프하거나, 폭발시키세요. 파블로와 루나로 팀을 맺고 액션이 가득한 세계들을 빠르게 통과하면서, 그들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우주를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