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 Orchard: Animal Valley
과수원 업그레이드 돈을 벌고 과수원을 개선하기 위해 사과를 판매합니다. 당신의 땅을 확장하고 새로운 비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누가 알고, 어쩌면 당신은 길을 따라 새로운 친구를 만들 거야 ... 레트로 그래픽 오래된 게임 보이 타이틀을 닮은 양식에 일치시키는 2D 그래픽으로 메모리 레인아래로 여행을 즐기십시오. 당신이 픽셀 아트 게임을 사랑한다면,이 매력적인 게임을 시도하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됩니다. 치튠 음악 당신은 당신의 모험을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인기있는 곡을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트랙 사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으로 다시 갈 때마다, 몇 가지 많이 필요한 휴식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