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ild at Heart
촘촘하게 잘 짜인 세계 속에서 특이한 친구들을 더 많이 모으며 망가진 길을 수리하고, 위험한 야수와 싸우고, 어려운 퍼즐을 풀어보세요. 가출한 두 어린이와 함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판타지 동화 세계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군단을 만드세요 여러분이 명령하는 대로 열심히 일하는 개성 있는 마법 생물들인 스프리틀링들로 나만의 군단을 만드세요. 부수고, 모으고, 적과 싸우고, 새 길을 만드는 등 다양한 일이 가능합니다! 탐험하기 수백 년 동안의 이야기가 묻혀있는 외딴 곳의 특별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숲, 동굴, 해변, 고대 사원까지... 깊은 숲의 수많은 퍼즐과 비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집하고 제작하기 마법 수정, 고철, 전자 부품 등 진기한 재료를 수집하여 새로운 건물,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만드세요! 전투하기 스프리틀링 군단의 특별한 힘과 든든한 친구 거스트버스터와 함께 위험한 야생 동물과 초자연적 적에 맞서세요. 밤이 오면 "어둠은 나빠!" 깊은 숲의 사람들이 이 말을 종종 외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림자 속에 도사리는 사악한 존재들을 피하려면 해가 뜰 때까지 모닥불 곁에 머무는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