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Files: The Face of Guilt (Xbox Version)
"신비한 연쇄살인범 사건 때문에 보스턴시민들이 충격을 받고 있다. 당신에게 진범을 처벌한다는 과업을 맡겨 있다. 보스턴 경찰에서 온 에밀리 메이어가 되고 10개 살인 사건을 해결하라는 말이다. 자기의 경험과 전문적인 수사 기법을 사용하면서 '유죄의 사람'이라는 중대한 범죄의 선로를 따라 거보라. 수사할때는 금고와 자물쇠를 자물쇠를 열고 증거물을 분석하고 버려진 장소를 방문하라. 애프터월드에서 잊지 못한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다. 탐정의 스킬만 있으면 현실에서 동떨어진 살인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까? 귀신과 마술의 세계와 거래해 볼까? 신비한수수께끼를 풀고 신을 시험하라. 천리안을 가진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서 집으로 돌아 오는 길을 찾고 애프터월드에서 살인 사건 수사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