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nsmen - A Kingdom Rebuilt
폐하, 어서 오십시오! 드넓은 대지에 정착민을 보내 식민지로 만드세요. 건축가와 빌더를 보내 도시를 계획하고 건설하세요. 기능공도 보내 나무를 자르고 광석도 캐내야 합니다. 비옥한 대지 위에 농지를 만들어 배고픈 시민들의 배를 채우세요! 왕관을 차지하세요. 우선 작은 마을부터 시작하여 수백 명의 주민들이 거주하는 거대한 중세 메트로폴리스로 발전시키세요. Townsmen - A Kingdom Rebuilt는 중세 도시 건설 전략 게임입니다. 복잡한 경제 시스템이 적용되어 생산 라인을 만들고, 효율적으로 거래하고, 세입과 주민 행복 사이에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동시에 여름의 물 부족이나 겨울의 작물 경작 불가 같은 계절별로 찾아오는 난관을 극복해야 합니다.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건물과 여러 가지 직업이 이러한 장애는 물론 다른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병영을 만들어 사악한 강도의 공격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거나 병원에 의사를 고용하여 역병을 물리치세요. 소방관, 사냥꾼, 농부, 대장장이, 기타 다양한 직업의 주민들이 튼튼한 마을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영주로서 모든 활동을 통해 경험을 쌓고 이를 이용하여 기술을 발전시키고 효율을 개선하는 연구를 진행하세요. The Seaside Empire DLC “The Seaside Empire”가 포함되어 바로 지중해로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로 기존 게임플레이를 확대하세요. 군용 성으로 더욱 간편하게 방어하거나, 해안 항구로 거래 역량을 확대하거나, 여인숙으로 아름답게 꾸며진 마을을 찾는 방문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세요. 다양한 새로운 장식과 기타 유용한 건물로 꿈에서 항상 그리던 중세 해변 메트로폴리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Seaside Empire DLC도 새로운 단편 이벤트에 까다로운 도덕적 선택을 도입하여 게임에 깊이를 더합니다. 편안한 새 노래를 들으며 지중해 해안선 풍경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