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verdrive Pre-Order Standard Edition
지금 Star Overdrive 예약 구매 시 보상: 호버보드 스타일 6종 호버보드 디자인 2종 염료 50개 고속으로 펼쳐지는 우주 대서사시 속사포로 전개되는 고속 액션과 아득히 먼 외계 행성의 미스터리가 절묘하게 융합한 Star Overdrive에서는 호버보드에 몸을 싣고 떠나는 모험 활극이 펼쳐집니다. 주인공 바이오스는 의문의 조난 신호를 받은 후, 수수께끼로 가득한 행성 세베테에 불시착합니다. 완전히 고립된 상황에서 다재다능한 키타와 고성능 호버보드에 의지해, 행성 곳곳에 도사리는 온갖 난관에 맞서는 바이오스. 그러던 중에 그는 숨겨진 힘에 눈을 뜨고, 사랑하는 연인 누스의 실종에 관한 진상을 마주하게 됩니다. 다이내믹한 호버보드 탐험 방대한 세상을 전속력으로 질주하고, 눈이 휘둥그레지는 트릭을 구사하고, 추진력을 활용해 새로운 지역에 당도하세요. 매끄럽고 스타일 넘치는 움직임으로 고공 트릭 콤보를 성공하고 전투에 뛰어드세요. 나만의 플레이 방식 주변 환경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활용하여 모험을 즐기세요. 적응과 실험, 힘의 결합을 통해 적을 농락하고, 외계 세상을 누비며, 개성적인 전법을 구축하세요. 혁신적인 키타 전투와 퍼즐 폐허나 유적지를 클리어하다 보면 스킬이 해제되거나 각종 능력을 조합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주변 환경을 뜻대로 이용하세요. 나만의 속도로 전투에 임하고 탐험하며 적을 제압하세요. 비밀로 가득한 세상 독특한 풍경과 생명체, 숨겨진 난관 등 생태적으로 개성 뚜렷한 세 지역을 탐험하세요. 몇 번을 가더라도 매번 신선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워와 능력 향상 중력의 영향을 바꾸고, 운동 에너지를 발산하세요. 각종 능력을 조합하여 적을 쓰러뜨리세요. 마음대로 꾸미는 호버보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호버보드를 꾸미세요. 외형과 기능을 각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맞춤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호버보드 성능 업그레이드 자원을 수집하여 호버보드의 속도와 중력, 제어 등 다양한 성능을 강화하세요. 이를 통해 레이스 스킬을 한계까지 올리고, 강렬한 라이딩과 가슴 쫄깃한 스턴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파멸을 맞이한 행성 세베테의 숨 멎을 정도로 멋진 경치를 가로지르며 질주하고, 연인의 실종에 관한 진상을 밝혀내세요. 살랑이는 모래 언덕부터 폐허와 유적지를 왜곡하는 중력까지 모든 생태 환경은 속도와 정확성, 창의적인 사고를 요구하는 난관 그 자체입니다. 당신의 여정은 당신만의 것! 직접 빚어내세요! 능력을 활용하여 물리 현상을 초월하거나, 위협을 극복하거나, 행성의 지하에 묻힌 과거의 지식을 세상 밖으로 끌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