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Double Exposure
명문 칼레돈 대학교 상주 사진작가 맥스 콜필드는 새 단짝 친구 사피가 눈 속에서 죽어 있는 것을 목격합니다. 사피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한 것이 분명했습니다. 사피를 구하기 위해 몇 년 동안 사용하지 않은 시간 조종 능력을 사용하려 하는 맥스... 그러나 이번엔 새로운 평행 시간선으로 향하는 길을 열고 맙니다. 그곳에서는 사피가 아직 살아있지만, 여전히 위험이 도사립니다! 맥스는 어느 현실에서든 살인자가 곧 다시 공격할 것임을 깨닫습니다. 두 시간선 사이를 건너갈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발견한 맥스. 과연 맥스는 같은 살인 사건을 해결하고 막을 수 있을까요? 평범한 소녀의 특별한 능력 이전보다 훨씬 위험하고 스릴 넘치는 살인 미스터리에 휘말리는 맥스! 두 개의 시간선을 넘나드는 모험 잊을 수 없는 선택을 거듭하며 각각 다른 현실에서 사람들과 힘을 합쳐 용의자를 추적하고, 두 가지 시간선을 완성하세요. 시간을 거스른 경쟁 끈질긴 형사가 맥스를 쫓고, 단서가 하나씩 밝혀질 때마다 사피의 살인범이 점점 더 가까이 다가옵니다. 과연 맥스는 살아남아 불가능한 일을 가능케 할 수 있을까요? 칼레돈의 운명 두 가지 시간선에 존재하는 생생한 겨울 캠퍼스를 탐험하면서 숨겨져 있는 단서와 비밀을 파헤치고, 인과가 따르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세요. 전용 사운드트랙 풍부한 오리지널 음악, 신곡, 스릴 넘치는 라이선스 트랙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