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illar: Puzzle Escape
불가사의한 섬의 수수께끼를 풀고 현실로 되돌아 가세요! 수수께끼와 퍼즐의 절묘한 조합인 The Pillar: Puzzle Escape는 알 수 없는 장치와 아름다운 경치로 가득한 세계에서 진행됩니다. 독특한 환경과 비밀을 지니고 있는 섬을 탐험해 보세요. 환경이 깨어 있는 꿈에서처럼 변하고 진화하는 환경을 인지하고 있으세요. 도전을 극복해 낼 때 마다 신화 같은 미로 탈출에 더 가까워지고 플레이러를 가두고 있는 우리에서 깨어나올 수 있습니다!